다가오는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입니다. 지난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로 우리나라에서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해 주는 날로 유럽에서부터 전파된 문화입니다.
그리고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반대로 남자가 여자에게 캔디를 선물해주는 날인데 요건 일본에서 시작된 상업적인 기념일이라고 해요.
그런데 여자분들이 사탕 선물을 좋아할까요? 기왕에 선물하는거 정말 좋아하는 선물, 실용적인 선물이라면 어떨까요?
1. 가방
실제로 여자분들에게 화이트데이에 받고싶은 선물을 리서치한 결과 가방이라는 답변이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남자들의 입장에서 가방이라고 하면 명품백만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물론 여유가 돼서 명품백을 선물해 줄 수 있다면 더욱 좋겠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인 가방을 선호하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예를들어 준 명품급의 토리버치 가방이나, 질스튜어트 브랜드의 가방은 가격도 저렴하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들이 많기 때문에 화이트데이에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2. 향수
사랑하는 연인에게 주는 선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여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향수입니다.
때에 따라 유행하는 제품들도 있지만 한결같이 명품다운 인지도를 굳건히 하면서 언제 선물해도 감동하는 제품들도 정말 많습니다.
보통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 1층에 위치한 샤넬 no,5 , 조말론, 딥디크 등 다양한 브랜드의 향수들 중에서 사람과 잘 매치될만한 제품을 직접 시향해보고 고른다면 더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3. 핸드크림
여성분들의 경우 예쁜 손을 위해 4계절 내내 핸드크림을 가지고 다니면서 바르죠.
거의 생활 속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고 그래서 아무 제품이나 쓰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즘 나오는 핸드크림 제품들은 향기도 다양하고 보습력이나 용량등을 고려해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크림의 브랜드로는 록시땅, 바이레도, 샤넬 등의 다양한 브랜드에 제품들도 다양하기 때문에 향수와 마찬가지로 백화점에서 실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나의 연인과 잘 어울리는 향기를 가진 제품을 선물한다면 더욱 의미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목걸이, 귀걸이, 반지, 시계, 구두 등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선물은 주는 사람에게도 부담되지 않고 받는 사람에게 유용하고 큰 기쁨을 줄 수 있는 것이 값진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추천해드린 화이트데이 선물을 초이스 할 때 꼭 직접 백화점이나 쇼핑몰 등에서 제품을 만나보시고 인터넷 등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선물하시면 더 뜻깊고 알뜰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화이트크리스마스에는 떠 따뜻하고 깊은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